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생 꿀띵작 만나쁘지않아보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9:37

    >




    >


    넷플릭스 시리즈는 한 번 보면 끝나지 않는다고 한다. 저는 그 명성에 대해 나쁘게 시작할 수는 없었어요. 그는 더 이상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았기 때문에 밤에 일어나서 자는 것이 무서웠습니다. 하지만 호기심을 이기기는 어려웠어요. 30일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함정에 빠졌어요.오랫동안 감정한 적이 있는지 알고 싶다. 그는 목마른 사람처럼 넷플릭스를 빨아들이기 시작했어요. 그 결과 저는 수면과 인생을 변화시켰습니다. 진로를 포기할 수 없어서 회원가입을 취소했어요. 오늘은 모든 게이다에서 가장 관심 로우오쯔동 넷플릭스 영화 추천 3개 소개합니다.​


    >


    첫번째는 "로맨스는 어떻습니까"라는 로맨틱 코미디였다 TV광고로 그녀와 제일 먼저 연락을 했는데 눈에 띄게 귀여운 히어로에 관심이 많았어요. 시청률을 보니 너무 좋아서 급강하해서 보기 시작했어요. 여자아이처럼 생긴 여자, 오므이 같은 여자와 함께 TV를 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TV에서는 줄리아 로버츠가 본인입니다. 본인이 가진 여자가 얼굴을 크게 벌리고 작은 공주에게 스토리를 걸 수는 없다고 말할 것이다.우리는 줄리아 로버츠가 아니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 수 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너와 결혼한다면 그건 비자를 위해서라고 이야기 할 것이다. 아직 철이 들지 않은 아이치고는 너무 심한 스토리인 것 같아요. 부정적인 환경에서 자란 아이들이 낮은 자존심을 갖는 건 당연한 일이죠. 25년 후, 그것은 성인 상황에서 개발될 것입니다. 저는 건축디자이너로서 좋은 직업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sound에는 그런 발전이 없지만 나쁘지 않고 안에 쓸 수 있는 축적물이라고 생각하며 찬찬히 바라본 기억이 있습니다. 전형적인 성장 드라마지만 예측불허의 전개라 보는 사이에 웃음을 터뜨린다. 같은 문화권 밖의 '나쁘지 않다'로 만들어진 제목을 보고 그렇게 많이 웃었던 건 'Sound'였어요. 89분이라는 짧은 러닝 타이 다음에 재밌게 봤습니다.​


    >


    가끔 일찍 가는 두번째는 스릴러,버드박스 입니다. 산드라블록에서 주연을 맡아 시나리오도 좋았고 외국뿐 아니라 하나봉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가속, 어둡게 관통하는 신경 왠지 모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시작한다는 것이 기원입니다. 대중은 이렇게 겁을 먹고 살기 위한 엽서가 시작됩니다. 스릴러의 특징으로 보면 긴장의 끈을 조이고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런 측면에서 점진적인 조정이 상당히 성공하게 되었습니다.그것은 구식 실수와 비슷했다.알 수 없는 인간의 아이에 대한 두려움, 몇몇 좌절된 등장인물이 등장했지만 산드라 블록의 연기는 돋보였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많은 극적인 요소 때문에 스릴러만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기이한 이야기를 쓴 것처럼 스토리는 좋았지만 주인공의 표현력에 매료되었습니다.아이들과의 호흡도 좋았습니다. 처음엔 가족이 아니었지만 이 문재를 경험한 여성들을 위해 경기를 보는 것도 포인트. 소재가 참 신기하네요. 단지 킬링의 때만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던지기라는 주제가 너무 무거워서 더 많은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하지만 공포를 싫어하는 사람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합니다.​


    >


    아무도 모르는 것 같아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마 그것을 보지 못했을 거예요. 마침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전 항상 광고를 많이 해요. 마치 큰 제작을 보게 되어, 어느 홈에서도 한 번 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거부감이 생겼을 수도 있지만 꼭 한번 봐 달라. 보는 사람만이 바쁨을 느꼈으면 좋겠어.​


    >


    결오고공수를고친건서양인줄알았어요. 집에서 파티와 다같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요. 한국의 젊은이들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이 문제는 한 소녀가 왠지 연애편지를 써서 주인공에게 전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렇게 그와 함께 불쾌한 시간을 보낸 한 남자가 계약의 로맨스를 시작합니다.아주 선명하지만 주연 배우들이 보여주는 색깔에는 반했어요. 여기서 재미있는 것은 소설입니다. 작가는 한국계 미국인이었는데 여기서 주인공을 봤을 때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녀는 베트남 출신의 아시아인이었습니다. 그동안 동양의 경우 백인을 중심으로 한 하이틴 물에서 주연을 맡은 게 좀 달랐습니다. 아직도 걱정이 된다면 믿어야 합니다.​


    >


    여기 몇 가지만 보여드리죠.정액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몇 개만 선택해도 같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돌이켜보면 계좌를 다시 정하기가 귀찮아요. 그러므로 저는 "파 1이즈"을 추천하는 것이다. 위의 영화 뿐만 아니라 오락이나 드라마도 볼 수 있습니다. 몇백원짜리 최근 업데이트를 볼 수 있으니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이 시기다. 왜냐하면 많은 행사가 있었기 때문이다.


    >


    주목할 만한 사건이 2개 있습니다. 먼저,낮근무시간을활용하고싶은분들에게권합니다.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스마트 폰을 통해서 연결된 분들에게 향해서 무료 방송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히라 1에만 가능한 것을 알아볼까요? 여분의 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아무 문제 없이 데이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쿠폰을 사용해주세요. 자유주예키을 맞아 시내 곳곳에 흩어져 있는 '파쵸 이즈 쿠폰'을 검색하면 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만 하면 되는 한 어려운 첫번째는 없습니다. 그 밖에 제가 예기해서 쓴 사건들이 많으니까요. 와서 판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간소화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