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령 유죄 인터뷰에서 '저 싸움 잘합니다' 개그맨 징역 하나0월에 집행유예2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8:56

    음주 폭력으로 물의를 1다 킨 개그맨 싱죠은료은(35)가 유죄 선고를 받았습니다.싱죠은료은은 지난 9월 서울 마포구의 술집에서 손님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것입니다


    >


    싱죠은료은은 그 당시"술에 취한 것에 집으로 들어가세요"는 말을 했습니다.는 이 유로 피해자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고 피해자는 너무 아저씨의 서한, 뇌 출혈로 전치 6주 진단을 받았습니다.신정룡은 앞서 같은 달 클럽에서 춤을 추다가 주먹으로 주먹으로 때리고 의자에서 때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


    당시 신 주재령(싱・죠은료은)는 인터뷰에서 "1대 때리고 보면 참지 못하고 더 때렸지만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며"주먹으로 때린 적은 없다.주먹으로 때리면 저 복싱도 하고, 이빨이 나오려고, 어디가 깨질까, 코피밖에 안 나왔어. 자존심 상할거야. 그 싸움 잘한다"라고 스토리해 논쟁이 되었습니다.


    >


    이 사건 이후 신종령은 본격적인 연예 한밤중에 출연해 눈물로 반성했는데, 이 역시 취객 폭력을 행사한 겁니다.이에 재판부는 특수 폭행이나 상해 등의 혐의로 기소된 신씨에게 징역 일 0월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한 재판부는 "신 씨의 범행 수법이 피해자의 피해가 높은 "라고 지적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