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회화 인강 / 인생의 마지막 영어회화 / 서바이벌 어스 / 직접 들은 리얼후기 (일2)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42

    안녕하세요! 조금~ 오랜만에 수강후기를 들고 온 것 같아요.친정에 오면 왜 이렇게 축 늘어질까? 집이 아주 좋아요. キャ 진짜... 우리 학교도 로울러 자기 때문에 개강이 2주간 자기 연기되었습니다.덕분에 3/161에 개강하게 되었지만 그동안 서바이벌 어스 자신 욜도욱도해야 합니다:)당 1은 오랜만 고등 학교 직접 신문만 쟈싱 서울 놀고 술도 먹고 왔지만 집에 와서 술에 취해서 대화를 듣고 오쏘 스프네다. 니가 못들은거 같아서... 죄책감으로 술먹고 다시 돌아왔어요 잘들은건 확실할지 모르겠지만...


    >


    conversation한개 2강의 미션은 Warner Bros가 조 썰매 타기 만든 유성 영화는 무엇인지 조사했습니다!전회에 이어, Warner Bros에 대해서 보고 있네요무성영화/유성영화를 어떻게 스토리하는지 여러분 아시나요! 무성영화는 Silent movie 유성영화는 sound movie라고 합니다.(실제로 알고보니 쉽지만 몰랐던 단어였던 것 같습니다.)그럼'워 당신 브러더스'의 1번째 유성 영화는 뭐라고 이야기를 하면 좋을까요?The first sound movie of Warner Brothers라고 하면 되는데 다들 이렇게 얘기했어요?~쿡, 미션에 대해 알려면 ~을 알고 싶다는 스토리를 해야겠죠?저 스토리를 하려면 ~을 하고 싶어요! 라는 표현 I wanna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되어 요고로 돈 1은 나~ 하기를 원합니다/(요구, 귀추)1시에 쓰는 표현 I wanna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I wanna = want to 입니다! 그렇다면, 위와 같은 표현을 사용해서 워 당신 브라더스의 역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나는 워 당신 볼더서의 첫 번째 유성영화에 대해 알고 싶다는 스토리는 어떻게 스토리를 해야 하는지 효? 효?여러분도 제가 가르친 표현으로 함께 사색해 볼게요~!


    역시 나는 ~을 하는거야 I'm gonna 란~하지 않으면 안된다 =I'm gotta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 ​ Real voca한 2강전에서는 tv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공부를 했습니다 시작=original airing/재방송=re-airing/re-run시작=Don't miss it! /TV편성표=TV guide방송하나=airdate /예고편=(show,movie)trailer /시청률 viewer rating이라는 단어를 당하는하나 새로 알게되었습니다.매주 새롭게 주제를 통해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만한 단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서바이벌 어스의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입니다>거네<​ Listening하나 2강전에서는 jake이 이야기한 유명 영화 스타는 시모였는지 묻고 조화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앗아요 저는 3번을 선택했지만 2봉이욧ㅇ입니다.^.^; 솔직히 조오금~ 헷갈렸어~~ ᄋᄌ교예요?나만 그런 게 아니라고... 언젠간 말해달라고.. 제일 나쁘지 않은 파트이면서도 부족한 파트라 항상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ᅲ



    >


    이번 movie english하나 2강전에서는 해리 포터 영화에 대해서 조사 앗아요!나는 저 유명한 해리 포터도 본 적 없는 사람이지만 나만 보지 않나요?어쨌든 퀴즈도 해리·포터에서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무엇인지 조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답은 'Invisibility cloak'이었습니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으면 강의를 통해 알아보세요! ᄒᄉᄒ도 이번에는 하자/제안, 권유할 때 쓰는 표현 Let's + 동원 ~하자 스토리자/제안, 권유할 때 쓰는 표현 Let's not + 동원을 배웠습니다.~~~​ ​ Cinema voca한 2강전에서는 앞에서 해리 포터에 대해서 배웠으니 이번 시간에는 '마법'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마법, 마법사, 마녀, 저주를 걸다, 마법에 걸리다, 마법을 풀다, 를 영어로 어떻게 스토리하는지 다들 알고 계신 본인융?? 저는 서바이벌 어스를 통해 아주 재미있게 배웠습니다.역시 I wishicould+동사(내가 ~할수있으면 좋겠다)라는 표현도 배웠습니다.하나의 주제라도 여러가지 표현과 단어를 배우고 무엇보다 재미있게 배울수있는 서바이벌어스!! 정스토리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술을 마시고 집에 와서도 듣는 걸 보면 스토리가 재밌어 보이잖아요.하하하하 여러분들도 존스토리 저랑 같이 서바이벌 어스 해요~!


    https://www.survivalus.co.kr/web/home


    추천인에 hr9816 쓰고 주는 센스~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