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누적 관객수 일70만명 눈앞…손익분기점은 글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6:47

    >


    영화의 천문:밤하의 매일 묻지만 누적 관객 수 한 70만명 돌파가 초읽기에 들어갔다. 하지만 나쁘지 않아 현재 추이라면 영화 천문:야하거 매일 듣기의 손익분기점 돌파가 쉽지 않을 전망이다.


    >


    8개, 영화 진흥 위원회 통합 전산망 하나뵤루의 박스 오피스의 통계에 따르면 영화 천문:밤하항의 때 묻는다는 전화 하나인 7개의 하루 동안 4개, 625명의 관객을 모으고 누적 관객 수 하나, 693,899명을 기록했습니다.


    >


    이로써 지난해 2월 26일에 개봉된 영화 천문: 어두운 하늘에 묻겠다는 공개 한 3일자로 누적 관객 수 한 7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게 됐다. 박스 오피스 순위는 영화, 백두산에 이어2위를 기록했으며 그 뒤(뒤)을 영화 시동 영화의 미드웨이 겨울 왕국 2가의 순으로 자리했습니다.


    >


    허진호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천문: 어두운 하늘에 묻다라는 조선을 넘어 한민족 사상 최고의 성군으로 꼽히는 세종대왕과 동시대를 살았던 조선 최고의 발명가 장영실의 내용을 다룬 작품이었다.


    >


    >


    1999년 작 영화 쉬리 향후 20년 만에 다시 하나의 작품에서 만난 배우 한석규와 최민식이 각각 세종과 장영실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여기에 배우 신구, 킴홍파, 허준호 김태우, 김 원으로, 임원희, 오, 윤재 문 등 연기파 배우들 다수가 함께 하셨습니다.


    >


    >


    한편 누적 관객 수 17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는 영화의 천문: 밝은 하항시 물을 손익 분기점 달성은 다소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된다. 영화의 천문: 밝은 하항시 물을 알려진 제작비는 155억원, 이에 따른 손익 분기점은 누적 관객 수 380만명이지만 현재의 누적 관객의 더블 스코어 이상의 상황.


    >


    >


    오항상(8하나)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의 영화 닥터 두리틀 스타 우오ー즈식오루시리ー즈을 종료하는 영화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가 공개하는 것, 영화 천문: 푸른 하항 씨가 묻지만 현재 누적 관객 2배 이상을 달성하고 손익 분기점을 넘는 빡빡한 것으로 보인다.#천문관객수 #천문누적관객수 #천문손익분기점 #영변이이문관객수 #영변이이문손익분기점 #천문푸른하항상에묻다 #천문푸른하항상에묻다 #영변이이문푸른하항상에듣다 #영변이문푸른하항상에듣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