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좋은 문재으로 터진 특촬배우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8:30

    하아..터진 배우들을 보기전에 대표기위지로 한 서우로 감정을 추스르고..정말 어제 최애와 차애 배우가 폭발해버려서 멘탈이 어정쩡하네요.그리고 절친한 언니의 배우를 알게되어 정말이야기이지 저는 덕질하면서도 몰랐습니다멋모르고 덕을 본 셈입니다. --우선 대박난 배우에 대해 알아볼까요?


    >


    이 배우는 저도 전에 알고 있는 문제였어요. 호감도 비호감도 아니었는데 더 비호감이었어요.


    >


    이 배우도 아는 글이지만 속임수로 말다툼했다.


    >


    솔직히 이사람 카부토를 보기전에 첫도로를 먼저 알고 알았는데요... 하츠키의 의외로 좋은 캐릭터 였는데 배우게 바이바이


    >


    하마벨라스 배우 호감으로 아주 좋았지만 얼마전 답장을 해주었다. 정말 팬들한테 잘해줘서 호감이 갔었는데 아쉽네요.배우덕은 바이바이입니다.↓이것을 보고 있는 이웃의 면으로 가면 괜찮습니까?그래도 오자와 료타를 좋아하는 이웃분들도 있을테지만


    >


    네, 이 문제 저도 알아요.가임을 보기 전에 알았지만 가임을 보았을때 배우도 싫어하고 캐릭터도 싫어졌습니다. 역시 가로 3기에도 자신 오는데 이 캐릭터도 갸은는 호감입니다 당신이다 이미 문제가 된 것은 사실 캐릭터들까지도 호감을 갖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그래서 정도 없어요.


    >


    >


    하고빌드 4인조. 작품도 전쟁물이고 작가도 마음에 들지 않는, 정주하고 싶지 않은 작품인데.. 현덕의 배우는 기이비호감인 것을 넘어 최애와 차애들 어쩌는데, 맨 먼저 최애인 앗짱 정말 이러니? 입 조심 안 해? 요즘 배우 때문에 해야 되잖아. 그리고, 에이지도 나쁘지 않았는데... 또, 차사랑으로 기바의 최애로 코헤이군들도 정말로 그래? 입도 대지 않아? 연기하는 캐릭터들이 나쁘지 않고 배우도 나쁘지는 않은데 이렇게 자신 오는지 -- 나는 최근의 배우 덕질은 카호와의 관계만 하고 있다.


    >


    내가 재밌게 봤는데 성우가 벌써 왕따 가해자일줄이야... 이렇게 뻔뻔할줄이야.언니 성우도 괜찮으니까 싫어하는 거 이해해요! 진짜 이성우는 별로 신경 안 쓰고 싫어요.


    >


    네. 이 사고, 어제 알고 배우들이 튕긴 것과 동시에 제면이면도 폭발했어요. 렌차 애인데 이렇게 돼? 배우로서의 덕질은 이제 그만둬. 역시 정말 좋아하는 마사키우소라나이.. 성희롱 발언에 이어 이런 게이를 나쁘게 만들지 않을래? 거짓없이 노래도 좋고 연기도 잘해서 좋았는데 그렇게 혼내주는 거야? 장스토리 너네 배우는 유행배우면 다 되냐고 말도 안하는데--그리고 마사키와 친한 타츠야.. 타츠야 제발 닮아가지마.. 류소우자로 좋은 캐릭터와 배우가 매우 좋은데 닮아가면 이웃도 실망한다..네. 거짓없이 사고가 많죠? 대부분 애정적으로 좋았던 배우와 이미 비호감이었던 배우가 있는데 비호감 배우는 정나미가 떨어지지만 애정으로 좋았던 배우는. 제가 한번 애정하면 정이 약해지는데 배우들 덕이라도 그만둬야겠네요. 너 신캐릭터랑 얼굴만 덕질이야. 배우는 무리입니다. 그런 사고니까 나쁘진 않네요. 속임수 없이 못 놓지만 배우로서의 덕은 차치하고... 이것보다 많지만 일단 제가 아는 배우만 캡처했어요. 앞으로 대박을 터뜨린 배우들은 앞으로 인생에서도 포스팅에도 없을 겁니다.거짓없이 배우들, 제발 입을 싸는 목소리가 좋아요.사고가 나면 스토리를 해달라는 열망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